모든 작업을 수행한다고 주장하는 장치는 실제로 그 판매 지점에 부응합니다. $329.95의 Poly Voyager Free 60+는 낮에는 업무용 헤드셋으로, 근무 외 시간에는 음악 및 기타 미디어를 위한 진정한 무선 이어폰으로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헤드셋은 능동형 잡음 제거(ANC), 다지점 연결, 우수한 배터리 수명 및 터치 지원 충전 케이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결정적으로 마이크는 경쟁 기업용 헤드셋에 미치지 못하고 소음 제거는 부분적으로만 효과적이며 터치스크린 케이스는 높은 비용에 미심쩍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궁극적으로 Poly Voyager Focus UC($299.95)와 같은 보다 일반적인 Bluetooth 헤드셋이 사무실 안팎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데스크사이드 디자인
Voyager Free 60+는 이중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것입니다. 낮에는 전용 붐 마이크가 있는 대형 헤드셋을 대신하고 근무 시간 이후에는 사무실 밖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미디어 버드로 전환합니다. Poly는 사무실에서 전화를 받는 눈에 잘 띄지 않는 방법이라고 설명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리뷰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2세대 Apple AirPods Professional($249)와 유사한 볼 앤 스템 디자인을 사용하며 짧은 튜브가 구근 모양의 본체에서 연장됩니다. 모양이 조절하기 쉬운 편안하고 안전한 핏을 가능하게 합니다. 다양한 크기의 실리콘 이어팁 3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본 블랙 또는 화이트 샌드의 두 가지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피스는 대부분 무광택 검정색 플라스틱으로 스템의 전면에 금속성 회색 마이크 그릴이 있습니다.
(제공: 윌 그린월드)
터치 컨트롤 영역을 식별하기 위해 질감이 있는 스트립이 줄기의 한쪽으로 부분적으로 내려갑니다. 터치 스트립을 사용하여 볼륨을 조정하고, 통화를 음소거/음소거 해제하고, ANC와 주변 청취 모드 사이를 전환합니다. 또한 각 스템의 측면에는 하나의 다기능 버튼이 있습니다. 짧게 누르면 음악 재생/일시 정지 및 전화 수신이 가능하고, 2초간 누르면 전화기의 음성 비서가 나타나며, 4초간 누르면 이어폰이 페어링 모드로 들어갑니다.
Poly Lens 앱을 통해 트랙을 탐색하도록 터치 스트립을 구성할 수 있지만 두 이어피스는 기본적으로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버튼은 테스트에서 신뢰할 수 있었지만 터치 스트립이 응답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안정적으로 트리거할 수 없었고 결국 무시했습니다. 좋은 소식은 이어피스를 조정할 때 실수로 트리거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스테레오 음악 재생을 위해 두 이어피스를 동시에 사용하거나 통화를 위한 모노 구성에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피스는 IP54 등급으로 먼지와 물 튀김에 강하지만 완전 방수는 아닙니다. 충전 케이스에는 IP 등급이 없습니다.
만질 수 있는 사례
Poly Voyager Free 60+와 Free 60(및 거의 모든 다른 진정한 무선 이어폰)의 가장 큰 차이점은 Free 60+와 함께 제공되는 터치 스크린 충전 케이스로, 100달러의 프리미엄을 요구합니다.
케이스는 1.4 x 2.8 x 2.1인치(HWD)로 대부분의 것보다 크지만 상단 표면에 1.4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이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케이스처럼 컬러 LED에 의존하지 않고 작은 화면에 케이스와 이어폰의 배터리 잔량을 읽기 쉬운 미터로 표시합니다. 뿐만 아니라 터치 스크린은 음악 재생 컨트롤, 볼륨 토글, ANC/주변 모드 액세스, 블루투스 장치 관리까지 제공합니다. 또한 탭으로 잠글 수 있으므로 주머니에 있을 때 실수로 입력을 등록하지 않습니다.
(제공: 윌 그린월드)
이어피스를 잡고 충전하는 것 외에도 케이스에는 BT7000 USB 어댑터용 슬롯도 포함되어 있어 Voyager Free 60+에 즉시 연결하기 위해 PC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작고 쉽게 잃어버릴 수 있는 어댑터를 케이스에 수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Voyager Free 60+는 USB-A 또는 USB-C 어댑터와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쉽게 전환할 수 있는 변환기가 없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충전용 USB-A-USB-C 케이블과 USB-C-3.5mm 어댑터도 포함되어 있지만 파워 브릭은 없습니다.
Poly에 따르면 Voyager Free 60+는 음성 통화의 경우 배터리로 최대 5시간 30분, 음악 재생의 경우 최대 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지만 재생 볼륨에 따라 부분적으로 결정됩니다. 충전 케이스는 총 16.5시간의 통화 또는 24시간의 음악을 위해 두 번 더 완전 충전을 제공합니다. 케이스에 있는 이어피스를 15분만 충전하면 1시간 이상의 통화 시간 또는 약 2시간의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케이스 자체도 Qi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Poly는 케이스 또는 이어피스를 무선으로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폴리렌즈 앱 체험
Poly Voyager Free 60+는 블루투스를 통해 직접 또는 포함된 USB 블루투스 어댑터(헤드셋과 미리 페어링된 상태로 제공됨)를 통해 전화,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최신 Bluetooth 5.3 사양을 포함하는 것 외에도 헤드셋은 고품질 음성 통화를 위해 Bluetooth 어댑터를 통해 AAC, AptX, SBC 및 mSBC Bluetooth 코덱은 물론 LC3를 지원합니다. 이 코덱 범위를 사용하면 Android 및 iPhone 사용자 모두 기본 SBC보다 고품질 오디오를 즐길 수 있지만 고품질 LDAC 재생에는 미치지 못합니다. 헤드셋은 Microsoft Groups 인증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 폴리)
Poly Lens 앱(Android, iOS, macOS 및 Windows에서 사용 가능)을 사용하면 Voyager Free 60+에 대한 사용자 지정 및 펌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음성 프롬프트 전환, 스와이프 센서의 기능 변경, 마이크가 음소거되었을 때 시간 초과 알림 설정 등 헤드셋이 광범위하게 작동하는 방식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긴 옵션 목록에도 불구하고 이어피스의 버튼이 수행하는 작업을 변경할 수 없으며 앱은 사용자 정의 가능한 EQ 메뉴가 없는 세 가지 사전 설정 EQ 설정만 제공합니다.
헤드셋은 동시 전화 및 PC 연결을 잘 처리합니다. Free 60+는 멀티포인트 페어링을 지원하며 최대 8개의 장치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내 컴퓨터에서 오디오 테스트를 수행하는 동안 전화가 울리고 내 벨소리를 보내기 위해 음악이 즉시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내가 전화를 거절한 후 딸꾹질 없이 음악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내 컴퓨터에 연결된 Bluetooth 어댑터를 통해 음악을 들을 때 이어피스 중 하나가 재생을 시작하고 다른 하나는 1~2초 후에 동기화됩니다. 사소한 불만이며 음질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거슬릴 수 있습니다.
적당한 소음 제거
Voyager Free 60+에는 주변 소음 수준에 따라 효과의 공격성을 능동적으로 조정하는 적응형 모드뿐만 아니라 포괄적인 표준 모드의 능동형 소음 제거(AN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어피스는 소음 제거에 합리적으로 효과적입니다. 테스트에서 그들은 중간 범위의 컴퓨터 팬 소음을 거의 없애고 에어컨의 약간 낮은 범위의 덜거덕거리는 소리를 상당히 억제했지만, 어떤 모드도 높은 범위의 음성 잡담이나 지하철이나 비행기와 같은 깊은 덜컹거리는 소음을 억제하는 데 특히 능숙하지 않습니다. .
Apple, Bose 및 Sony는 각각 AirPods Professional($249), QuietComfort Earbuds II($299) 및 WF-1000XM4($279.99)를 통해 여러 주파수에서 훨씬 더 효과적인 ANC를 제공합니다. 여기서 Poly의 ANC 성능은 Jabra Elite 4($99.99) 또는 Anker Soundcore Liberty 4($149.99)와 같은 저렴한 진정한 무선 이어폰과 더 유사합니다.
놀라운 음질
이어피스 내부에는 멀티미디어용 20Hz ~ 20kHz 범위의 10mm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상위 범위는 음성 전화 통신에 사용될 때 7kHz로 제한됩니다.
헤드셋은 견고한 힘과 선명도로 음악에 아주 좋습니다. 베이스 테스트 트랙인 The Knife의 “Silent Shout”에서 킥 드럼 히트는 충분한 힘을 생성하고 최대 볼륨 레벨에서 왜곡되지 않습니다.
(제공: 윌 그린월드)
Yes의 “Roundabout”에서 오프닝 어쿠스틱 기타 플럭은 낮은 주파수에서 기분 좋은 공명과 함께 섬세한 고음과 함께 풍부한 현의 질감을 드러냅니다. 트랙이 제대로 시작되면 베이스라인이 풍부하고 펀치감 있게 들리고 기타 스트럼, 드럼 및 보컬이 모두 바쁜 믹스의 중심에 견고하게 서 있습니다. 오디오 프로필은 중저음과 고음으로 약간 조각될 수 있지만 다른 고급형 진정한 무선 이어폰과 비교할 수 있는 균형 있고 섬세한 사운드입니다.
Voyager Free 60+에서 통화 내용을 선명하게 들을 수 있지만 마이크 품질에 대한 기대는 자제해야 합니다. 각 이어피스에는 3개의 마이크가 있지만 폼 팩터를 고려할 때 보컬 마이크는 붐 마이크처럼 입이 아닌 귀에 위치합니다.
마이크는 테스트 녹음에서 상당히 선명하게 들렸지만 오디오에는 틀림없는 거리감이 있습니다. 이어피스의 각도에 따라 음질이 달라집니다. 최적의 지점을 찾으려면 약간의 실험이 필요합니다. 그들의 신용에 따르면 마이크는 약간의 바람 소리를 아주 잘 차단하여 실내와 실외 모두에서 목소리를 일정한 수준으로 유지합니다. 그러나 통화나 녹음 시 가장 깨끗한 소리를 원한다면 붐 마이크가 있는 헤드셋이나 별도의 USB 마이크를 고려하십시오.
만물 박사
Poly Voyager Free 60+는 기능이 풍부한 진정한 무선 헤드셋으로, 비즈니스 사용자가 목덜미에 묶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대기업용 헤드셋 대신 인이어를 제공합니다. 블루투스 코덱 지원이 좋고, 음악 재생이 쾌적하고, 통화 선명도가 좋고, 다지점 연결이 최대의 유연성을 보장합니다. ANC는 클래스 리더만큼 효과적이지는 않지만 터치 컨트롤이 직관적이지 않고 마이크가 전용 붐과 경쟁할 수 없습니다. 최고 수준의 통화 성능에 의존하는 사람들은 온이어 디자인이 특징이며 충전 스탠드와 함께 제공되는 Poly Voyager Focus UC와 같은 붐 마이크가 있는 전용 비즈니스 헤드셋을 선호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음악에 더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특히 iPhone을 사용하는 경우 AirPods Pro를 살펴보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읽고 있는 내용처럼?
가입 완전 동원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되는 최고의 모바일 기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뉴스레터.
이 뉴스레터에는 광고, 거래 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언제든지 뉴스레터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