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w Wolf enters the mini golf metaverse미니 골프 메타버스에 입성한 야옹이 울프Meow Wolf enters the mini golf metaverse

Meow Wolf enters the mini golf metaverse

워크어바웃 미니 골프는 VR 헤드셋을 위한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앱 중 하나로, 예술 작품 집단인 Meow Wolf가 만든 코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대부분 실제 세계 경험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게임은 Meow Wolf가 VR에 처음 뛰어든 작품으로, 올해 12월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뉴멕시코주 산타페에 있는 컬트 단체인 ‘영원한 귀환의 집’과 라스베가스의 오메가마트, 덴버의 컨버전스 스테이션 등 다양한 대면 장소의 배후에 있는 그룹인 Meow Wolf의 이전은 생각만큼 드문 일이 아닙니다.

아니면 그럴지도 모르죠.

하지만 아직 메타버스가 무엇인지 명확히 알 수 없는 VR/AR 파노라마 속에서 이번 협업은 말 그대로 예술 그룹이 올해 12개월 후 출시될 새로운 헤드폰의 물결보다 먼저 메타버스를 결정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는 점을 지적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살펴봅시다. 저는 잘 구성되고 맞춤화된 VR 경험이 환상적이라는 것을 발견합니다. 또한 저는 몰입형 신체 영역과 연극적 경험을 좋아하며, 여러 개인으로 구성된 팀이 함께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는 방식도 똑같이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몇 년 동안의 VR 및 AR 메타버스 추진은 실제 조종 장치나 상부 구조 없이 단순히 대규모의 개방형 소셜 도구를 만들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VRChat, 빠르게 문을 닫은 AltSpace VR, 메타의 물결치는 호라이즌 월드, 레크룸 등이 대표적입니다: 유머러스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복잡하고 잘못 관리된 실험이 이루어지는 장소로, 누구와 함께 조립하고 어디로 가는지 이해하기 전까지는 정말 공허하거나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저는 디지털 경험으로는 불가능한 것을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은 대면 경험이라는 것을 발견합니다. 특히 야옹늑대는 다층적이고 매우 밀도가 높은 집단 예술 작품 영역에서 장기적으로 더욱 정교한 소셜 디지털 세계를 주도할 수 있는 옵션의 형태이기 때문에 저를 놀라게 했습니다. Meow Wolf와 워크어바웃의 콜라보레이션은 기이하고 기발한 거울 세계 전문 지식처럼 작동하며, 향후 VR 및 AR에서 Meow Wolf의 탐험을 위해 한 걸음 더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Meow Wolf’s course will contain an clever alien world known as Numina enjoying with actuality.

Meow wolf

기괴한 골프

“우리는 항상 미니 골프를 만드는 것을 꿈꿔왔습니다.”라고 Meow Wolf의 공동 창립자 중 한 명이자 그룹의 수석 예술 감독인 케이티 케네디가 Zoom 채팅을 통해 저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우리가 공개하는 많은 것들이 하나의 큰 요소에 여러 가지 작은 이슈들이 구획되어 있기 때문에 미니 골프는 상당히 즐겁고 접근하기 쉬운 모델입니다.”

Meow Wolf의 또 다른 공동 설립자인 빈스 카드루벡은 수년간 VR 비디오 게임과 체험을 즐겨왔으며, 이를 계기로 워커바웃 미니 골프 스태프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습니다. Meow Wolf는 몇 년 전에 ‘영원한 귀환의 집’을 위한 AR 컴패니언 앱을 만들었지만, 이러한 이니셔티브 중 몇 가지를 VR 미니 골프 코스로 바로 전환하는 것은 크로스오버 전문성을 보여주는 뚜렷한 형태입니다.

케네디는 이미 여러 VR 아트웍 툴과 그라비티 스케치를 활용하여 신체형 야옹늑대 설치물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VR 코스를 개발하기 위한 협업 장소로 그라비티 스케치를 추가로 사용했습니다. 케네디는 “우리에게는 VR 아티스트가 있고, VR 빌더가 작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비교적 구조물이 없는 워크어바웃이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워커바웃 미니 골프는 이미 소수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소셜 VR 장소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이 스포츠와 데메오는 약 한 시간 정도 지속되는 즉흥적인 스포츠를 위해 이전 친구들을 붙이는 경향이 있는 곳이며, 우리가 이야기하고 발견 할 수있게 해주고 그 후에는 중단합니다. 산책을 하거나 에스프레소를 마시거나 박물관에 가는 것과 비슷하죠. 또는 미니어처 골프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매우 격렬한 VR 비디오 게임이나 실제 초점이 없는 너무 개방적인 소셜 세계와는 달리, 우리가 말하는 동안 할 수 있는 한 가지 일을 제공합니다. 일입니다.

케네디는 이번 협업에 대해 “우리의 유머러스함과 매우 일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골프를 잘 칠 수도 있고, 골프를 못 칠 수도 있고, 골프를 치지 않고 발견하러 갈 수도 있습니다.”

이상한 문으로서의 골프

워크어바웃 골프 프로그램은 이미 시간이 지남에 따라 훨씬 더 몰입도가 높아져 골프 홀이 아닌 테마파크나 드라이브 스루와 같은 부가적인 요소로 변모했습니다. 짐 헨슨의 영화 ‘미로’를 모티브로 한 코스는 영화의 스토리라인을 따라 돌아보는 일종의 투어로, 미로를 따라 돌아볼 수 있는 패싯 미로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쥘 베른 프로그램도 있어요. 미스트 코스가 있어요.

야옹 울프 코스는 덴버에 있는 야옹 울프 컨버전스 스테이션의 일부인 초차원 정글 세계 누미나의 거주지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일종의 병행 디지털 투어라고 할 수 있고, 누미나가 방문하고 조정하는 골프 코스라고 할 수도 있죠.

케네디는 ‘야옹 울프’의 코스 운영 방식이 이전의 워크어바웃 프로그램보다 훨씬 더 기이하고 엉뚱하다고 말했는데, 사실 그 점이 저를 흥분시킵니다. 또한, “그저 돌아다니고 계단에서 넘어지는 동물에 불과한 우리에게 관심이 있는” 전문성 위에 인격체로서의 누미나의 존재가 어렴풋이 드러날 것입니다.

케네디는 누미나의 VR 모델과 덴버의 육체적 창조물에 대해 “그것은 단지 복제본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잘 알려진 전문 지식이 왜곡되어 있고 디지털 현실의 메커니즘이 적용되지 않은 것입니다. 실제 누미나에 가본 사람은 [야옹 울프에서] 실제 생활에서 보았던 많은 문제를 볼 수 있지만, 사진만 본 사람은 사진처럼 한 곳만 돌아다닐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꽤 많은 변형이 있습니다. 디지털 현실에는 중력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문제를 미끄러뜨릴 것입니다. 전선이나 오디오 시스템 등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제한하는 여러 가지 문제들이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할 수 없는 애니메이션도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지금 VR에서만 할 수 있는 많은 유동성이 있습니다.”

Considered one of Numina’s areas at Meow Wolf’s Convergence Station in Denver. The VR expertise will relate to the actual world location in unusual methods.

Scott Stein/CNET

서로 윙크하는 디지털과 실제

디즈니는 디지털과 실제의 크로스오버를 탐구해 왔습니다. 실제 스타워즈: 갤럭시 엣지 공원이 있기 때문에 동일한 행성 바투의 외부 영역을 배경으로 한 스타워즈 테일즈 프롬 더 갤럭시 엣지 VR 스포츠를 만들었습니다. 원칙적으로 디지털 스포츠를 방문하면 실제 공원에 가보도록 유도하거나 스포츠가 추억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

향후 의도적으로 메타버스를 탐험할 때도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야옹 늑대의 신체 부위는 전화기를 통해 서로 대화하고, 수많은 상품이 이미 기념품 지침에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체 우주 소매업체의 현재 상점에서 오메가 마트 상품을 구입하거나 갤럭시 엣지의 디즈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것과 동일한 책과 유물을 구입해야 합니다. 어떤 면에서 보면 Meow Wolf의 디지털 영역도 동일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미니골프는 집단적인 세계가 아니기 때문에 무언가에 머무는 피드는 없지만, 사람들이 최소한 서로에게서 볼 수 있거나 하나에 존재하는 것을 사용하여 추가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장소 인 두 가지 사이에 연결이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테스트 플로어의 형태가 될 것입니다.”라고 Kennedy는 말했습니다. “이는 실제 전시물과 디지털 현실을 연결하는 첫 번째 시도입니다.”

워크어바웃 미니 골프의 디렉터인 루카스 마텔은 Meow Wolf의 코스가 “훨씬 더 전문적일 것”이라고 말하며, 비공식적인 스포츠가 아닌 팀 단위의 여행과 같은 추가적인 실험적 디자인으로 회사가 유연성을 발휘하기 시작했다고 인정했습니다.

워크어바웃이 VR 스포츠임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증강 현실을 사용할 수 있는 전화 기반 모델을 추가로 출시했습니다. 전화기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프로그램을 볼 수 있고 실제 퍼터처럼 전화기를 옮겨 스윙을 하는 형태입니다. . 이 전화 모델은 야옹 울프의 코스보다 앞서 출시될 예정이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시도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러니한 점은 이 스포츠를 즐기는 많은 사람들이 실제 야옹 울프에 가본 적도 없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라고 마르텔은 말합니다. Meow Wolf를 고려하는 것은 일부 사람들이 들어 본 적이없는 회사이고 훨씬 덜 본 회사이며, Walkabout과 같은 미니 골프의 약간의 스포츠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의식을 열 수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운이 좋게도 Meow Wolf의 실제 지역을 살펴볼 수 있었던 사람으로서, 저는 제 집에서 약간의 디지털 스 니펫에 가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야옹 울프 코스는 올해 12개월이 지나야 공개될 예정이지만,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미리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와 마찬가지로 VR에서도 이러한 특이한 지역을 함께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2023년 3월 10일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 처음 게시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